공지사항/이벤트

쇼핑몰의 최신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공지] ★ A/S및 환불규정 ★

  • 글쓴이 : 최고관리자…
  • 작성일 : 19-10-04 13:10
  • 조회수 : 5,711

쇼핑몰명


구매가이드(킹덤몰) 



A/S 정보안내 

1. 제품 구입후 7일이내에 제품 불량 발생시 교환이나 환불시 왕복 택배비를 킹덤몰에서 부담합니다. (단, 왕복 운송비는 로젠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만 부담합니다. 


    타 택배사 이용시나 운송방법이 다른경우 고객님께서 운임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2. A/S 기간중 제품수령후 7일이 지난 경우에는 왕복 운송비를 고객님께서 운임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3. 무상 A/S 기간중이라도 고객과실이나 하드웨어조작(오버클럭) 또는 소프트웨어 문제로 인한 A/S는 유상처리 됩니다.


4. A/S 또는 부품 교환시 자사로 제품을 먼저 보내주셔야 가능합니다.


5. 사용중 데이터에 관한 백업은 반드시 본인이 백업 해 놓으시길 바랍니다.


6. 킹덤몰에서는 하드웨어 불량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7. A/S 과정에서 손실된 자료는 킹덤몰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품일


상품을 수령한 날부터 7 일 이내 (제품 회손여부및 박스가 없는경우는 제외)


교환 반품 정보


1. 상품이 수령한지 7일이 경과했을 경우 제품관련 수입사(서비스센터) A/S 규정에 따라서 A/S 진행이 됩니다.


2. 구매자의 과실로 인하여 제품이 훼손 또는 멸실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박스및부수기재포함)


3. 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에는 A/S만 가능합니다.(제품훼손, 하드웨어조작, 케이스 기스 등)


4. 소프트웨어의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신중히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5. 프린터, 복합기,모니터 등 개봉후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소멸되는 제품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6.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해 교환/반품을 하실경우에는 상품 용역비용(조립비+기타비용)+왕복 운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조립PC 특성상 밀봉된 새부품을 개봉하여 조립 후에 발송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감가삭감비+왕복운송비가 부과됩니다



***조립피씨 이외에 모든 단품판매(소비자직접조립)의 경우 파손건이 많습니다.


이유 불문 직접조립중 파손및 과실은 판매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특히 메인보드 CPU소켓이 파손된경우  조립하는 과정에서 파손이 일어나는 경우입니다. 직접 제조사 서비스센터로 보내셔서 유상처리(교체,수리) 받으셔야 됩니다.)


소비자 예시 


/내가 그랬다는 증거를 대라


/확인하고 보냈냐(조립이 아닌경우는 포장된 상태로 발송되며 제품을 개봉해보지 않습니다.)


/받으니 이랬다(외관상문제가없는경우는 제외)


/구매일로부터 일주일정도 지난후 지금보니 파손이다 등의 말로 판매자한테 모든 책임을 전가하는 소비자분들


어떠한 이유든 들어드리지 않으니 꼭꼭꼭 참고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