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이벤트
 
작성일 : 19-10-04 13:10
[공지] ★ A/S및 환불규정 ★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64  

안녕하세요 킹덤몰입니다.


* A/S 관련 *

- 단품 구매시 초기 1일주안에 불량일경우 판매자쪽으로 보내주시면 확인후 처리해드립니다.

( 단순불량및 고객과실의 판단은 물품을 받은후 확인해서 유선상으로 말씀드립니다 )

 구매후 일주일이 넘어간 제품은 사이트상에서 영수증을 출력하셔서 각 제조사의 서비스센터로 직접 보내시면됩니다

조립피씨 단품제외의 경우 조립피씨는 조립후 테스트를 거쳐서 발송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나

예) 케이스 아크릴이 깨지는 경우 / 화면이 올라오지 않는경우 등이 있습니다 판매자와 유선상으로 처리해주시면 됩니다


* 환불규정 *

 - 배송이 나간이후 물품이 받기전에 환불요청을 하시는분들이 있습니다 이미 배송이 나간 제품은 환불은 가능하나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물품을 받으신후 포장을 제거하지 않은상태에서 환불 가능하십니다 (단 구매일로부터 일주일이네만가능) 이후 제품은 새제품이라고해도 고객님이 직접 판매를 하시거나 사용하셔야 합니다. (예) 구매하고 한달뒤 반품/환불요청은 판매자가 들어드리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처리하셔야 합니다. *이유불문*

 - 물품을 받은후 초기 불량일 경우에도 환불 가능합니다 단 내용물및 박스 회손이 되지 않은 상태로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환불됩니다 (박스회손및 내용물이 없으면 환불이 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

 

* 환불및 교환이 어려운경우 *

- CPU 핀이 휜경우

- 메인보드 CPU 소켓이 망가지는경우

- 새제품이지만 구매기간이 한달정도 지난 제품 (사용안했으니까 환불해주세요) 기간이 지난제품은 이유불문 고객님이 처리하셔야 합니다. 예를들어 1개월~3개월이상 사용후 불량으로인해 서비스센터에서 본인이 교환후 판매자측에 전화하셔서 환불요청은 들어드리지 않습니다.

-단품의 경우 제품을 판매자 임의로 동봉해서 확인을 하지 않기때문에 이런 부분들은 조심해주셔야 합니다 . 부주위의 경우 고객과실로 판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