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이벤트
 
작성일 : 19-10-04 13:10
[공지] ★ A/S및 환불규정 ★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807  

안녕하세요 킹덤몰입니다.


* A/S 관련 *

- 단품 구매시 초기 1일주안에 불량일경우 판매자쪽으로 보내주시면 확인후 처리해드립니다.

( 단순불량및 고객과실의 판단은 물품을 받은후 확인해서 유선상으로 말씀드립니다 )

 구매후 일주일이 넘어간 제품은 사이트상에서 영수증을 출력하셔서 각 제조사의 서비스센터로 직접 보내시면됩니다

조립피씨 단품제외의 경우 조립피씨는 조립후 테스트를 거쳐서 발송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나

예) 케이스 아크릴이 깨지는 경우 / 화면이 올라오지 않는경우 등이 있습니다 판매자와 유선상으로 처리해주시면 됩니다

조립피씨의 경우는 조립이 되어 나가기때문에 파손이나 불량일경우 회수후 재확인및 조립을다시해서 교환처리만 가능합니다 (환불불가)  


* 환불규정 *

 - 배송이 나간이후 물품이 받기전에 환불요청을 하시는분들이 있습니다 이미 배송이 나간 제품은 환불은 가능하나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물품을 받으신후 포장을 제거하지 않은상태에서 환불 가능하십니다 (단 구매일로부터 일주일이네만가능) 이후 제품은 새제품이라고해도 고객님이 직접 판매를 하시거나 사용하셔야 합니다. (예) 구매하고 한달뒤 반품/환불요청은 판매자가 들어드리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처리하셔야 합니다. *이유불문*

 - 물품을 받은후 초기 불량일 경우에도 환불 가능합니다 단 내용물및 박스 회손이 되지 않은 상태로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환불됩니다 (박스회손및 내용물이 없으면 환불이 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

-메인보드의 경우 슬롯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픽슬롯 sata슬롯 메모리 슬롯 cpu장착부분 한군데라도 회손이 있을시 고객님 과실처리입니다

- cpu의 경우 초기 불량이 거의 없습니다 핀이 휘거나 또는 기존의 메인보드와 바이오스가 맞지 않을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환불및 교환이 어려운경우 *

- CPU 핀이 휜경우

- 메인보드 CPU 소켓이 망가지는경우

- 새제품이지만 구매기간이 한달정도 지난 제품 (사용안했으니까 환불해주세요) 기간이 지난제품은 이유불문 고객님이 처리하셔야 합니다. 예를들어 1개월~3개월이상 사용후 불량으로인해 서비스센터에서 본인이 교환후 판매자측에 전화하셔서 환불요청은 들어드리지 않습니다.

-단품의 경우 제품을 판매자 임의로 동봉해서 확인을 하지 않기때문에 이런 부분들은 조심해주셔야 합니다 . 부주위의 경우 고객과실로 판단합니다


***조립피씨 이외에 모든 단품판매(소비자직접조립)의 경우 파손건이 많습니다.

이유 불문 직접조립중 파손및 과실은 판매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내가 그랬다는 증거를 대라

/팔면끝이냐

/받으니 이랬다(외관상문제가없는경우는 제외)

/구매일로부터 일주일정도 지난후 지금보니 파손이다 등의 말로 판매자한테 모든 책임을 전가하는 소비자분들

어떠한 이유든 들어드리지 않으니 꼭꼭꼭 참고하여 주세요

모든 제품의 외관상 문제가 없으면 상황에따라 조치를 해드리나 사용흔적또는 파손된건은 해드리지 않습니다.